9월 시작 기념 잡담. 잡상영역(雜想領域)

블로그 부활 선언을 해놓고 결국 또 달을 넘겼습니다.
뭐 맨날 양치기 소년 코스인데, 이제는 양도 남아나지 않아서 양도 치기 힘들듯 (먼산)
뭐 살짝 달이 넘어온 김에 잡담으로 열어봐야죠.

1. 새 직장 한달째. 뭐 그럭저럭 잘 다니고 있고, 이제 출퇴근 왕복 3시간의 압박(...)에 슬슬 적응이 되고 있습니다.
   퇴근 후 자기 전까지도 시간이 여유 있고 한데, 역시 새벽 1시 이전에 모든 일과를 마쳐야 한다는건 좀 압박이.
   뭐 그런데 그렇게 하면서 좀 덜 놀아도 (사실은 집에서 쉬는 시간이 늘었죠) 살만 하다는게 긍정적입니다.

2. 올해 비가 많이 와서 많이 밀린 2011 프로야구.
   이 집 주인장은 아는 사람은 알지만 서울의 L모 구단(이하 쥐팀 (...))을 응원합니다.
   최근 9년만에 4강 진출이 망해가다 인천 S모 구단의 삽질로 희망고문이 잠시 있었는데, 오늘자로 호흡기 뗐네요. (...)
   포시가 아닌 가을야구 따위 용납 안한다는듯 올해는 9월도 덥습니다. 날 서늘해 지기전에 호흡기 떼는게 순리죠 (먼산)
   뭐, 올해도 병신야구 잘 봤습니다. 수고들 했습니다. 이제 감독을 포함한 신나는 생살부 작성의 시간입니다. (...)

3. 올해는 편히 할수 있는 야구게임들을 주로 하고 있는데 (프로야구매니저, 야구9단) 정말 잘 만든 게임들입니다.
   장담하는 이유는 단호합니다.
   쥐팀 선수들을 모아놨더니 참 쥐팀스럽게 야구 합디다. (...)

   ex) 2사에 연속볼넷 만루를 포수플라이로 마감하기. 안타를 2배로 치고 1점차로 패하기 등등 (...)

   게임 시뮬레이션 엔진은 위대합니다. (먼산)

4. 그 외 잡다한 잡기성 게임들을 요즘은 주로 즐깁니다. 상대적으로 콘솔 게임들은 잘 못하는군요.
   오래 안해도 안죽을거 같은걸 보니 저도 슬슬 사람이 탈덕을 하는지도 모릅니다.
   아, 물론 잡으면 정신차려보니 3시간쯤 지나가 있고 하는걸 보면 아직 의심은 갑니다. (...)

4번 항목들은 이제 하나하나 찝어야 또 매일매일 포스팅 거리가 늘어나죠.
사실 늘 말하지만 근성이 부족해서 그렇지 포스팅 거리가 없지는 않습니다. (...)


P.S.  2번에 첨언해서 오늘 경기의 한줄 감상.

        역시 급조된 병신력은 오랜기간 축적된 병신력을 이길 수 없습니다. (......)

핑백

  • 엉클 곰스 캐빈 (Uncle Gom's Cabin) : 2011년 내 이글루 결산 2011-12-31 10:40:09 #

    ... 9월 시작 기념 잡담.</a> 3위: 진삼국무쌍6(2회) | 3월과 4월의 지옥 4위: 전국무쌍3Z(2회) | 3월과 4월의 지옥 5위: 파산신강림(2회) | 로봇대전 2차Z 파계편 2차PV &amp; SD건담... 1위: 일상(3회) | <a style="COLOR: rgb(104,188,202)" href="http://mazinggom.egloos.com/5540358" target="_blank">9월 시작 기념 잡담. ... more

덧글

댓글 입력 영역



공지사항

1. 집주인에게 포스팅에
대한 거 말고 하시고 싶은
말씀이 있으시면,
오른쪽 위에 링크되어 있는
전언판을 활용해주세요.

2. 본 얼음집에 포 스팅된
모든 이미지/영상파일은
원본출처저작권자,
또는 이글루스의 요청이
있을 경우 삭제됩니다.
단, 그 이외의 삭제요청은
일체 받지 않습니다.